취업성공 여정에 가치를 더하다.
우리는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주기 위해
존재합니다
We exist to make the world a better place.
취업성공 여정 지원 : 사용자의 성공적인 취업 여정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모든 콘텐츠가 “취업 성공 필수품”이길 희망합니다. 우리가 이 일을 하는 이유이자 직업적 소명은 단순히 뭔가를 잘하는 게 아니라 사용자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는 것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 Brand Slogan
    ~ 인생
    걸었습니다
  • 우리는
    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이번 인생을 걸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콘텐츠가 기존 시장의 콘텐츠와 무엇이 다른 지를 생각하고 만듭니다.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가치 없는 콘텐츠를 단호히 거부 합니다.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는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탁월한 콘텐츠 경험을 하게 해주는 것입니다.
  • 우리는
    더 빠른 합격을 만들기 위해
    이번 인생을 걸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콘텐츠의 궁극적 목적을 생각하고 제작합니다. (*취준생 평균 취업준비 기간 : 1년 1개월) 최대한 Slim한 커리큘럼으로 제작하며, 학문용도& 가격상승을 고려한 긴 커리큘럼을 단호히 거부합니다.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는 사용자가 희망하는 '빠른 합격'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 2017년 신한은행 빅데이터 센터 발표
    만 20세~64세 금융소비자 2만명 대상 조사한 결과
  • 우리는
    더 저렴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이번 인생을 걸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콘텐츠가 저렴하게 많은 분들이 이용하길 희망합니다. (*취준생 1년 평균 지출 : 384만원) 적정한 가격정책을 유지하며, 지나친 고가정책을 단호히 거부합니다.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으로 취준생들의 주머니까지 고려 해주는 것입니다.
    * 2017년 신한은행 빅데이터 센터 발표
    만 20세~64세 금융소비자 2만명 대상 조사한 결과
  • 우리는
    더 행복한 고객을 만들기 위해
    이번 인생을 걸었습니다.
    더 빠른 합격을 위해, 더 훌륭한 학습자료를 위해, 더 높은 학습율을 위해... etc 사용자들이 진정 원하는 것을 위해 이 프로젝트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N.ject : N project)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는 사용자들이 진정 원하는 것을 찾아 만들어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취업성공 여정에
    가치를 더하는 것
    addto N.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