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장 : 총칙
제 2 장 : 서비스 이용계약
제 3 장 :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4 장 : 서비스 이용
제 5 장 :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6 장 : 기타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애드투(이하 "회사"라 한다)이 홈페이지(www.addto.co.kr)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6. 패스워드(PASSWORD) : 기업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기업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①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회사 또는 직원, 관리자를 사칭, 혼동시키거나 이와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광고글 또는 광고글과 유사한 성격의 글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17조(환불관련 내용)
① ‘회사’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구에 따라 잔여수강료를 환불한다.
② ‘회사’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가 없는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천재지변 등의 사유가 종료한 후 ‘회원’의 요구에 따라 잔여 수강료를 반환하되, 수강기간 동안의 수강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③ ‘회사’는 ‘회원’의 요구 또는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해지일 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를 위약금으로 공제한 금액을 환불한다. 다만 공제금액이 이용일수를 기준으로 한 금액보다 수강회차를 기준으로 한 금액이 더 큰 경우에는 수강회차를 기준으로 한 금액을 공제금액으로 한다.
④ 전항의 경우 환불기준일은 회원의 결제일로 하되 환불기준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원이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위약금 없이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만 공제하고 환불한다. 단, 수강회차로 차감 시에는 단과 수강료를 기준으로 그 금액을 산정한다.
⑤ 온라인교육 환불 상세내용
<환불규정>
1. 전액환불
수강 시작일 전 환불 요청하는 경우 전액 환불 처리 됩니다.
(수강 시작일은 상품 구매 후 7일 이내 설정 가능하며,
7일 이내에 수강 시작을 하지 않을 경우 상품 구매일로부터 8일째 되는 날이 수강 시작일이 적용 됩니다)
2. 부분환불
수강 시작일 이후부터 환불 요청일 기준으로 아래 정책에 따라 결제수수료를 제외하고 부분 환불됩니다.
1) 온라인 강의
부분 환불액 = 실 결제금액 - 실 사용금액
※ 실 사용금액 구성 (상품 정상가 기준 차감)
가.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 시 : 공급가의 10% 위약금 공제
나. 수강내역 (아래 ㉠, ㉡ 중 큰 금액 반영)
㉠. 실 수강한 강의금액 (강의를 5분 이상 수강한 경우 수강으로 간주)
㉡. 실 수강한 기간금액 (상품 정상가/제공일수)
※ 제공된 수강 기간 중 무료 연장된 기간은 환불 시 미포함
다. 제공 실물 교재 or PDF 전자책 교재 및 교안이 있다면, 해당 가격. (부분환불 유의사항 적용)
라. 기타 공제 금액(할인 및 혜택제공)
※ 부분환불 유의사항
가. 수강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나. 실 사용금액이 실 결제금액보다 큰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다. 제공된 수강 기간 중 무료 연장된 기간은 환불 시 포함되지 않습니다.
(ex. 90일+무료연장 90일 = 환불 시 90일로 계산)
라. 교재를 다운로드하였을 경우 교재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마. 강의와 함께 실물 교재가 제공될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 신청 시 왕복배송비 차감 후, 실물 교재 환불이 가능합니다.
㉠ 단, 미 사용된 정상적인 교재로 최종 확인된 후에 환불이 진행 됩니다. 파손된 교재로 확인될 경우 교재비 공제 후 환불.
㉡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 되었거나 또는 이미 교재를 사용한 경우 교재비는 공제 후 환불 처리됩니다.
바. PDF 제공 교재와 예제자료를 다운로드 했을 때 아래 PDF 교재비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PDF 교재 리스트>
- 이미남 컴활 1급(필기+실기) : 50,000원 (총 5권)
- 이미남 컴활 1급 실기 : 30,000원 (총 3권)
- 이미남 컴활 2급(필기+실기) : 24,000원 (총 4권)
└ *2024년 7월 19일(금) 16시 이후 구매자
- 이미남 컴활 2급(필기+실기) : 30,000원 (총 5권)
└ *2024년 7월 19일(금) 16시 이전 구매자
- 이미남 컴활 2급(실기) : 12,000원 (총 2권)
- 독끝 NCS 응용수리 이론 : 10,000원 (총 1권)
- 독끝 NCS 자료해석 이론 : 10,000원 (총 1권)
- 독끝 NCS 문제해결/자원관리 이론 : 10,000원 (총 1권)
사. 실물 교재 제공 혜택을 받았을 때 (할인, 사은품, 이벤트 등) 해당 실물 교재비를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이미남 컴활 1급 (실기) 실물 교재 : 12,000원(총2권)
- 이미남 컴활 1급 (필기+실기) 실물 교재 : 21,000원(총3권)
- 이미남 컴활 2급(필기+실기) 실물 교재 : 13,000원(총1권)
- 독끝 NCS 실물 교재 : 교재 판매 금액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8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 타
제19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0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1조(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3조(수강 일시정지)
수강기간 중 불가피한 상황으로 수강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일시정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강의실] 현재 수강중인 강의에서 [일시정지]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수강 일시정지 서비스는 20일 이내의 범위에서 총 3회 나누어 사용 가능하며, 일시정지 중인 기간 만큼 남은 수강기간은 보존됩니다.
※ 일시정지는 유료결제 강의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수강기간이 총 180일 이상인 강의를 제외)
※ 수강기간이 총 180일 이상인 강의를 제외하고 유료 결제한 모든 강좌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