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 아이디를 잊어버렸을 경우

사이트 상단 [로그인] 클릭 후 로그인 버튼 아래에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 찾기]를 진행합니다.

인증방법은 휴대폰 인증만 가능하며, 가입 시 등록한 회원님의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검증 후 일치할 경우 아이디 찾기가 완료됩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사이트 상단 [로그인] 클릭 후 로그인 버튼 아래에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찾기]를 진행합니다.

인증방법은 휴대폰 인증만 가능하며, 가입 시 등록한 회원님의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검증 후 일치할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완료됩니다


검증이 올바른 경우 회원 정보상의 휴대폰 번호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대략 1~3분 이내에 수신할 수 있으며, 수시간 경과시에도 메세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애드투 고객센터(070-5089-381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한 휴대폰 번호와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휴대폰 번호 변경 후 개인정보에서 수정하지 않으셨다면, ID/PW 찾기 시 검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찾기가 불가하므로 애드투 고객센터(070-5089-381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회원님께 본인 확인을 위해 몇가지 질문을 통해 진행되며, 본인이 아닐 경우 정보조회에 제약을 받을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