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합격후기

Home > 합격후기

합격후기

컴활 1급 필기 합격후기

esun**** star star star star star 2022-10-13

컴활 1급 필기시험 2주정도 준비(하루평균 6시간)해서 한번에 합격했습니다!

애드투 이미남 선생님의 컴활 필기 인강은 기출문제에 대한 풀이를 해주시는데 암기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기억에 오래 남았던 것 같아요(모델링은 쌩얼, 렌더링은 풀메이크업 이런식)

교재는 기출문제들과 해설에 대해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공부하는데 유용했습니다.

저는 컴활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이미남 선생님께서 하라는대로 했더니 금방 필기 합격했습니다.

★ 혼자 기출문제 풀고 → 인강 들으며 모르는 부분 체크 & 암기 → comcbt OMR형식으로 다시 풀어보기 ★

확실히 필기는 실기를 준비하면서 같이 준비하는게 좋다는 것을 몸소 배웠고, 문제는 최대한 많이 풀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문제 풀때는 풀어서 맞혀야겠다는 마음가짐보다 이런게 있구나하고 넘어가셔야 스트레스 덜 받는 것 같아요. 60분 안에 60문제를 풀어야 하니 시간 관리하면서 cbt로 풀어보는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시험장에서 시험볼때 모르는 문제가 있다면 과감히 넘어가고 확실히 아는 문제를 다 푼뒤 다시봐도 시간이 널널했던 것 같아요. 그러니 한 문제에 오래 끌고 있는 것은 비추천입니다.

필기시험은 거의 매일 있다시피하니 어느정도 기출문제가 익숙해지면 경험삼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d5c3604844a1ef53673ee6dccd4db5e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