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합격후기

Home > 합격후기

합격후기

컴활 1급 실기 합격후기♥

eksw**** star star star star star 2023-03-20

안녕하세요 ~!

맨날 합격 후기만 눈팅하다가

저에게도 합격 후기를 쓰는 날이 오네요:)


​저는 워드 자격증을 독학으로 취득해서 컴활도 문제만 풀면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컴활 1급 실기를 독학으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2주간 기초 공부도 안하고 문제를 풀려고 하니 아무리 풀어도 도저히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지 않아 온라인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애드투 이미남 컴활 1급 실기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먼저 애드투 이미남쌤 강의는 강의 수가 타사 강의들보다 적었고, 강의를 들었을 때 갈피를 잡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짜주신 한달 간의 스케줄러, 그리고 응시횟수까지 정해주시는 디테일을 보고 믿고 묵묵히 따라가기만 하면 되겠다는 생각에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들었을 때는 기초부터 꼼꼼히 알려주셔서 아무리 어려운 문제라도 이해가 잘 되었고, 우리가 100점을 맞는게 목표가 아니기 때문에 버릴 건 버리는 선생님의 쿨함에 빠르게 한 달을 배우며 지내온 것 같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공부를 한다는 것이 참 어려웠지만 많은 분들이 공부기간을 대략 한달을 잡으시기에 저도 공부는 약 한달 조금 넘게 30~40일 가량 했고, 기본+부스터를 모두 강연을 듣었고, 시험시간은 45분이지만 40분을 목표로 시간재고 기본+부스터 교재를 3-4번씩 복습을 했습니다.

 

TIP 1. 40분을 목표로 한 것은 시험장에 갔을 때 마우스나 키보드 상태가 집에서와 다르기 때문에 실제 시험장에서의 시간이 상당히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TIP 2. 선생님은 기본만 풀어도 시험을 보러가도 된다고 하지만 기본만 풀지 말고, 부스터(심화) 꼭 풀어보고 시험보러 가세요!! 심화 문제가 정말 많이 출제됩니다.

 

응시횟수는 이미남쌤이 말씀해주신대로 2회 응시했었고, 1회차 때는 정말 다뤄보지 못했던 많은 문제들이 출제가 되어서 큰 기대는 안했고, 4일 뒤에 일정으로 잡은 2회차 시험까지 다시 복습을 꼼꼼하게 해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관련 분야의 전공이 아니라 이쪽은 정말 아무런 지식이 없었는데, 이미남 쌤 덕분에 한달만에 쉽게 자격증을 취득하고 자존감도 많이 올라간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주변에 컴활을 하신다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애드투 이미남쌤 강의를 추천할게요~!!


unload me 

docmd.close


f1dbf27a884b795a6ac71ba92872a694.jpg